본1문 바로가기

고객센터

FAQ검색

찾으시는 답변이 없으면 전화주세요.

상담시간

031-8018-5544

평일 09:30 ~ 17:30
점심 12시, 주말/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목록

  1. Q

    포인트 적립 및 사용방법을 설명해주세요.

    A

    회원가입시 일정금액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정책상 추후 변경가능)

    무통장 주문건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해 드리고 있습니다.

    로그인시, 글쓰기, 댓글쓰기 포인트 적립 됩니다.

    포인트는 쿠폰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2. Q

    상품정보가 잘못되어 있어요  

    A

    이메일이나 상담메뉴를 통해 알려주시면 빠른 시간내에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3. Q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A

    카카오톡 이나 전화 ( 031-8018-5544 ) 이메일 livingnt@naver.com 상담주세요 

    또는 1:1상담 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시면 답변을 드립니다. 
     

  4. Q

    이메일이나 휴대폰 문자 서비스(SMS) 수신 거부는 어떻게 하나요?

    A

    로그인 후, 화면 상단 메뉴 중 '마이페이지'를 누르시고 '회원정보수정'페이지에서 원하지 않는 항목에 대해 수신거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5. Q

    회원 정보와 관련된 피해를 입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고객님의 ID 및 개인정보 등 회원정보와 관련한 피해가 발생한 경우에는 바로 고객센터로 전화 문의 또는 인터넷상의 고객센터 내 '1:1 친절상담'을 통해 피해 내용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내용이 접수되는 대로 상황을 파악한 후 문제해결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결과를 유선이나 메일을 통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와 관련하여 분쟁이 있는 경우에는 이를 해결하기 위하여 2차 민원처리 기관으로 개인정보보호진흥원(KISA)의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를 올판다 메인 하단의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에서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6. Q

    회원탈퇴 후 이전 주문내역등은 조회가 가능한가요?

    A

    회원탈퇴 이후에는 그간 구입하셨던 상품에 대한 A/S 등의 사후처리 및 결제, 주문내역의 확인이 불가능합니다.  

  7. Q

    상품 구입시 모든 상품에 적립금이 부여되나요?  

    A

    상품에 따라 결제방법에 따라 적립금 지급기준이 다를 수 있습니다. 


  8. Q

    회원탈퇴 후 적립금이나 쿠폰은 어떻게 되나요?  

    A

    탈퇴시 고객님께서 보유하셨던 적립금과 쿠폰은 모두 삭제되어 사용하실 수 없게됩니다 

  9. Q

    주문한 상품 금액을 초과 입금하였는데 잔액은 어떻게 환불 받나요?  

    A

    무통장입금시 결제금액보다 많은 금액을 입금하실 경우 자동으로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본인 확인 후 환불 또는 상품 구매시 이용가능하도록 예치금으로 보관해 드립니다.  

  10. Q

    주문 취소를 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A

    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카드 결제  :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2) 무통장 환불: 반품접수 및 환불입금 계좌 확인이 되면 1~2일 안으로 환불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토, 일,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3) 적립금 : 주문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즉시 돌려드립니다.
     
    (4) 할인쿠폰 : 주문 후 반품, 환불의 경우 한번 사용하신 쿠폰은 재사용 하실 있습니다.   

     

    (5) 피해 보상 규정: 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피해보상규정(재정경제부 고시)을 적용합니다.
      

    (6) 만일 환불 받을 금액을 예치해두고 다음에 사용하고자 한다면 :  고객만족센터에 환불금액의 예치금 전환을 의뢰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Q

    주문을 취소했는데도 신용카드 결제 취소가 안됐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카드매출 취소는 즉시 접수되나, 카드사 사정에 따라 매출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각 신용카드사 청구 작업이 끝난 이후에 취소 처리가 된 경우에는 납부 후 다음달 카드 대금에서 상계처리될 수 있습니다. 
    카드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작업 기간이 다른 점 양지 부탁드리며,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2. Q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A

    주문취소는 '입금확인중','결제완료','배송준비중'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나의쇼핑정보 - 주문/배송현황 페이지에서 취소하고자 하는 주문을 확인한 후 '주문취소' 버튼을 누른 후 주문취소 사유 및 환불계좌 등의 내용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13. Q

    어떤 경우에 상품의 교환,반품이 되지 않나요?  

    A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일반적인 변심으로 교환 환불 이 불가합니다.

     

    수작업이 동반되는 작업은 약간의 오차가 있을수 있습니다. 이는 반품교환 사유가 안됩니다.


    그외 후가공작업이 없는 제품은 공정거래위원이 표준약관대로 교환 반품이 됩니다.

  14. Q

    모든상품의 교환, 반품이 가능한가요?  

    A

    배송 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제공한 정보와 상이한 경우 배송 익일부터 7일 이내에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상품정보에 표시된 교환/반품정보를 정확히 확인하여 주십시오.
     
    후가공이 들어가거나 인쇄등의 작업이 진행된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소비자 변심의 이유로 교환 반품 환불 이 불가 합니다.



  15. Q

    신용카드 사용시 자주 발생되는 오류에 대해 알고 싶어요.  

    A

    신용카드오류 횟수 초과 : 비밀번호 입력 시에 3회 이상 틀린 경우로 카드사로 방문하여 처리하셔야 합니다. 

    유효기간 오류 : 카드 유효기간을 잘못 입력한 경우로 대부분의 신용카드가 월/년으로 표기되어 있는데, 반대로 입력하여 오류가 발생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해당 카드사 전화요망 : 카드사로 직접 확인하여 처리하셔야 하는 내용입니다.  

  16. Q

    인터넷 안전결제(ISP)가 무엇입니까?  

    A

    인터넷안전결제(ISP)는 BC/국민/우리카드 등으로 결제할 때 카드번호를 직접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발급하는 가상의 인터넷안전결제(ISP) 비밀번호만으로 안전한 전자상거래를 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 인터넷안전결제(ISP)는 아래와 같습니다.

    - 결제수단 선택에서 사용하고자 하는 신용카드 선택 
    - 자동으로 뜨는 플러그인창에서 ISP인증번호 입력: 사전에 ISP 서비스 등록이 되어 있지 않는 경우, 
      플러그인 창에서 카드번호와 이메일 입력을 통해 바로 ISP서비스를 등록 가능합니다.
      (해당 카드사 홈페이지에서도 등록 가능함)   

  17. Q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A

     주문 가능합니다. 

      단, 전화 주문시에는 카드결제가 불가하며 적립금 행사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18. Q

    배송조회는 어디서 확인 할 수 있나요?  

    A

    쇼핑몰 메인페이지 상단 오른쪽 [마이페이지]->[주문조회] 메뉴 클릭하시면 확인 가능 하십니다.  

가입사실확인

리빙굿몰 정보

Call Center

031-8018-5544

평일 09:30 ~ 17:30
점심 12시, 주말/공휴일 휴무

livingnt@naver.com 카톡 livinggood

BANK INFO

예금주 : 박건령

신용카드 무이자할부

COMPANY

리빙굿몰 (13211)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사기막골로62번길 37 스타타워 1202호
사업자등록번호 : 129-30-35961 대표 : 박건령 전화 : 031-8018-5544 팩스 :. 031-696-6637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08경기성남1049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박건령
Copyright © 2007 ~ 2024. 리빙굿몰. All Rights Reserved.